본문 바로가기

맛집정보

마산 구산면 카페 맛집 카페쿠(CAFEKOO)에서 놀다가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쁘리스탈입니다. 여러분 잘 계시죠? 가정은 안녕하신거죠? 건강이 최고입니다. 운동도 하시고 전 요새 허리가 아파 미치겠네요 잠을 잘못 잔건지? 나이가들어 슬슬 아픈건지 걱정이네요 ㅍㅎㅎ

 

각설하고 화창한 평일 오후 나들이겸 밖에 나왔습니다. 마산 구산면에 있는 카페를 검색하다 찾은 '카페쿠'로 향했습니다. 카페쿠 가는길에 점심으로 먹은 수제비 전문점 '구복제비'라는 곳은 아래 링크 참조하시고 입맛 땡기시면 한번 들려보시라요 ^^

https://freestyleyo.tistory.com/95

 

창원 마산 손수제비전문점 구복제비

오늘은 바람쐬는 기분으로 차를 끌고 마산으로 가봤습니다. 마산 구산면에 위치한 손수제비 구복제비입니다. 마산 구산면에 위치한 커피집 카페쿠를 가는길에 아무곳이나 밥집이 보이면 들어

freestyleyo.tistory.com

 

도착하여 넓은 주차장에서 카페쿠 전경 한컷 찍었습니다. 총 3층으로 되어 있네요...

 

카페를 들어갈려고하다가 옆에 말같은 당나귀도 있고 새도있고 새끼돼지도 있고요 뭐시 동물들이 좀 많네요.. 카페 사장님이 나와계셔서 여쭤보니 직접 기르신다고 하십니다. 참 돼지는 임신했다고 했나? 그래서 조심히 멀리서 보라고 해서 가까이는 안갔습니다. ㅋㅋ

 

양도 있었네요 양이 너무 순해요 움직이지를 안해요 저상태로 낮잠을 자고 있나? ㅋ

귀여운 강아지 두마리가 졸졸 따라오면서 자기들끼리 장난을 치네요 아이 귀엽다 ~~~

 

동물농장 바로 옆에는 카라반들이 있어요~~~ 여기 도대체 정체가 뭐지요? 카페만 있는게 아니고 캠핑장도 있네요 ㅋㅋ

 

사장님께서 카라반에서 손님 낮에 가고 아직 청소안한곳 있다고 내부 구경하고 가라고 해서 잠시 구경했습니다.

아이있는 4인가족이 와서 숙박하기 괜찮은 것 같습니다. 침대있고 옆에 또 한명이 잘 수 있는 침대?도 있고요

티비도 있고 냉장고도 있고 세면대동 있고 가스렌지? 도 있습니다. 와~~~ 좋다.

 

 

 

 

각자 카라반옆에는 요런식으로 야외테이블이 하나씩 있어서 고기도 구워먹고 밥먹기 좋네요 

 

이제 구경다하고 카페로 입장을 합니다. 구경 실컷했네요 크크

 

카페 내부 입구에 카라반, 이글루, 펜션 가격표가 있습니다. 참조하세요

다음에 기회가 되면 하룻밤 보내고 싶네요 ㅍㅎㅎ

 

카페 1층 내부 모습입니다. 식물들로 장식하여 맑은 느낌을 줍니다. 신선한 느낌도 나고요 아주 베리굿입니다.

 

여기는 3층 야외입니다. 바다가 보이고 풍경이 아주 좋습니다.

 

소파같은걸 뭐라고 하던데 까먹었어요 아무튼 이거 완전 편한데 근데 햇빛이 짱짱해서 그늘없이 있기 불편할것 같아서 내려왔어요 ㅎㅎ

 

 

여기는 2층 내부모습니다. 단정하게 되어있고 안정감이 있습니다.

 

저는 딸기스무디를 주문했어요 건강을 위해서... 아주 맛있어요 강추강추 

 

 

저는 음미하면서 뭐를 마시는 스타일이 아니라서 딸기 스무디를 벌컥 벌컥쭉쭉 후딱 먹어버렸어요 ㅍㅎㅎ

 

여기는 2층 외부입니다. 와 여기서 한숨자고 가도 되겠다싶어 진짜로 잠시 누워서 10분간 잠들었습니다. 

와 카페쿠 여기 진짜 뭐하는데지? 주말에는 손님이 얼마나 올지는 모르겠지만 다음에 날잡고 준비해서 반나절 놀다 쉬다가 가도 되겠어요 물론 타인에게 방해가 되지 않는 선에서요 ㅎㅎ

 

여기는 옆집 건물인데 식당입니다. 저기는 안에 안들어가봐서 뭐를 파는지는 잘 모르겠어요 

 

카페쿠를 방문하면서 진짜 오랜만에 멋진곳을 발견한듯 합니다. 일반 카페가아니고 다양하게 즐기고 쉬다 갈수 있게 사장님께서 고민을 하고 계신건지? 대단하다고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올해 여름에는 풀빌라로 수영자 2개 만든다고 한창 공사하고 있더라고요 관심있는분은 참고하세요 ^^ 

 

다음에 한번은 다시 오고싶은 카페입니다. 

 

여러분 즐거운 하루 되십시요 ^^

 

CAFEKOO (카페쿠)
주소: 경남 창원시 마산합포구 구산면 해양관광로 1767 (지번: 구복리 240)
전화번호: 055-248-9005
영업시간: 매일 11:00 - 22:00 연중무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