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정보

군산 맛집 짬뽕맛집 백년짬뽕 새만금 구경하고 짬뽕 먹어보세요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쁘리스탈입니다.

전라북도 군산에 업무차 방문을 하게되었습니다. 오전업무를 복귀전에 군산에서 점심을 해결하고 내려갈까

생각하고 있는데 군산에 짬뽕이 아주 기가막히고 코가막히는 맛집이 있다고 백년짬뽕이라는 곳을 추천을 해주시더라고요 이른 오전이라 10시쯤이었을 거에요... 폭풍검색을하고 일단 백년짬뽕으로 가고 있었습니다.

검색을하니 10:30부터 영업을 한다고 하여 한숨을 돌리고 편안한 마음으로 갔습니다.

 

짜잔 백년짬뽕 간판입니다. 

 

백년짬봉 메뉴판이오니 참고하십시요

맨앞에 있는 메뉴가 제일 잘하는 메뉴이겠죠? 그래서 저는 고기짬뽕을 주문했습니다.

 

갓담은것 같은 김치와 단무지 그리고 양파네요 일단 허기진배를 채우기 위해 단무지부터 냠냠하도록 하겠습니다.

 

 

대박~~ 대박~~~ 사진으로봤을땐 별 느낌이 없을겁니다. 짬뽕양이 장난 아닙니다. 곱배기 수준입니다.

정말로... 대박~~~

 

김치그릇과 비교한 샷입니다. 양이 장난 아닙니다. 그리고 맛도 장난 아닙니다. 맛있어요 국물까지 다 먹었어요 너무 맛있어요  히히

 

간만에 맛집 of 맛집을 만났네요 무심코 들렀는데 이렇게 가성비 좋은 짬뽕을 먹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감사한 마음으로 살도록 하겠습니다. 땡큐 쌩큐 베리 머치~~

 

군산에 가시는분 꼭 한번 들러서 드셔보세요 아마 짬뽕 받는순간 놀라실겁니다. 이건 직접 체험해야햡니다 ㅋㅋㅋ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시고요 내일은 오늘보다 더 나은 삶을 사셨으면 합니다. 화이팅~~~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