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정보

비오는날 창원 대원동 시티세븐 대패 삼겹살 맛집 복받은돼지에서 맛있게 대패 삼겹살 먹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쁘리스탈입니다.

어제 오늘 비가 내리는 날씨입니다. 비가 내리니 나의 감정도 촉촉 젖어드네요 소주한잔 생각나서 대패삼겹살집을 찾아 이른 오후에 방문을 하게 되었습니다. 시티세븐안에 복받은 돼지라고 대패삼겹살전문점이 있더라고요...

다행히 애매한 시간에?(오후3시) 영업을 하더라고요 재수~~~

 

오늘 저희가 첫 손님 마수걸이 우리가 해줬어요 히히 실내 내부 모습입니다 나무인테리어로 아주 정감있습니다. 

 

복받은 돼지 가게 안에서 찍은 야외모습 비오는날 운치가 있네요 저기 앞에보이는 바르미 샤브샤브 칼국수 완전 좋아요

다음에 저기가서 리뷰 작성해야겠습니다. 아주아주 좋아요 ^^

 

대패 삼겹살 5인분과 좋은데이를 주문했습니다. 아주아주 맛있는 대패 삼겹살이 왔어요.. 대패삼겹살의 장점은 고기를 굽고 기다릴 필요없이 바로바로 먹을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이 장점은 넘사벽 장점입니다. 너무 너무 좋아 ~~

 

코로나19로 인하여 출입 증명은 카카오 QR코드로 증명 끝..

 

상추, 고추, 김치, 콩나물, 마늘, 쌈무 등 기본 찬들이 있습니다. 거기에다 깻잎도 있어요 아주 좋아~~

 

대패삼겹살 투척하고 김치와 콩나물도 함께 대패삼겹살만의 맛이겠죠? 

 

셀프바 모습입니다. 상추, 고추, 김치, 콩나물, 마늘, 쌈무, 깻잎 등 먹고 싶은 만큼 셀프로 가져가시면 됩니다. 

 

복받은 돼지 메뉴판입니다. 참고하세요

 

대패삼겹살을 다먹고 이제는 밥1공기와 된장찌개를 시켰습니다. 볶음밥으로 안주 만들어서 먹어야겠죠? 히히

 

밥1공기로 볶음밥 완성 제가 생각해도 볶음밥 너무 잘하는듯 볶음밥 먹고 싶으신분 연락주세요 맛있게 볶아드리겠습니다. ㅎㅎ

이모 좋은데이 1병 추가요 술이생각난다. 캬~~~ 

 

쌈무에 볶음밥을 쌈싸먹으면 아주 맛있어요 ^^

 

이렇게 일요일 비오는날 아주 맛있게 배와 마음을 채웠습니다.

시티세븐안에 맛집 복받은 돼지 대패삼겹살 전문점이네요 창원 시티세븐에서 맛있는 삼겹살 드실분 한번 들러보세요

사장님도 친절하고 좋으세요 ^^

 

저는앞으로 자주 이용할듯 합니다. 집에서 가까움 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