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정보

창원 국밥집 맛집 우리들돼지국밥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언제가 행복하고 외롭지 않고 화내지 않고 쁘리스탈입니다.
오늘은 이열치열의 정신으로 가벼운 가격으로 몸보신도 할겸 국밥집을 찾아 나섰습니다.

창원 상남동에 있는 우리들돼지국밥집입니다.

 

우리들돼지국밥 - Daum 검색

Daum 검색에서 우리들돼지국밥에 대한 최신정보를 찾아보세요.

m.search.daum.net

우리들 돼지국밥
경남 창원시 성산구 동산로65번길 24

 

우리들 돼지국밥 : 네이버

방문자리뷰 92 · ★4.34

m.place.naver.com


우리들돼지국밥 간판입니다. 아기자기하네요

 

내부 인테리어도 나무느낌으로 디자인을 잘 하신듯 합니다. 

 

깔끔한 내부에 중간중간 나무로 포인트를 주셨네요 전반적으로 밥먹기 좋은 느낌입니다. 나만의 생각 ㅋㅋㅋ

 

안쪽에는 TV가 있고 홀앞에는 작은 셀프코너와 정수기가 있습니다. 

 

국밥집 메뉴입니다. 일단 메뉴 안보고 전 국밥집오면 특별한 일이 아니면 순대국밥을 먹습니다. 순대국밥을 시키면 돼지도있고 순대도 있어서 일거양득이라 순대국밥을 시켜먹습니다. 여기도 아무생각없이 순대국밥을 시키고 메뉴판을 보니 

헐... 만두국밥이 있네요? 제가 좋아하는 음식중에 만두가 있다니 바로 아지매한테 순대 빼고 만두로 교체 사인 보냈습니다. 푸하하 

국밥이 나오기 기본 상차림 입니다. 여는 국밥집과 변함없이 동일한 음식들입니다. 

 

화분들도 있어서 숨쉬기 좀 편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그냥 눈에 보이니까.. 

 

내 옆사람은 수육백반을 시켰습니다. 고기가 길게 잘빠졌네요 ㅎㅎ

 

내가 주문한 만두국밥 아이 맛있게 보입니다. 

 

국밥먹을때는 역시 전구지를 듬뿍 넣고 먹어야 제맛이죠?

듬뿍 듬뿍 넣습니다.

 

숟가락보단 좀 큰 만두가 먹음직스럽게 자태를 뽑내고 있습니다. 한입에 먹어주겠어 크크크

 

국밥맛은 전바적으로 맛있었습니다. 가게도 깔끔하시고 종업원과 사장님도 친절하게 응대 주셨습니다.

근처에 국밥이 땡기시거나 입맛 돋구시고 싶으신분들 한번 들려서 드셔보셔요 돈 아깝지는 않으실겁니다. 아까우시면 말씀해주세요 위로해 드리겠습니다. 히히

우리모두 코로나19 극복합시다. 사랑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