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정보

충남 서산 성연 맛집 시골밥상 구구돈

728x90
반응형

충남 서산 성연에 맛집이 있습니다. 양도 푸짐하고 맛도 맛나요 ㅎㅎ 점심 시골밥상을 혼자 시켰는데 반찬하고 아우 어마 무시하구만요 이걸 혼자서는 다 먹기가 좀 힘들것 같습니다.

영업시간은 10시30분 부터 21시까지 하네요...
중간에 저녁준비시간이 14시부터 16시까지라고 되어 있는데 이게 일명 Break time 이라고 해야 할까요? 아리송 아리송하네요 ^^

가게 가격표 및 내부모습입니다. 벽에 보면 사인들이 있는데 운동선수 연예인들도 와서 먹고 가고 그런가 보네요^^


푸짐한 시골밥상입니다. 혼자와서 먹어도 이렇게나 많이 주네요 첫번째 사진찍고 보니까 제육볶음을 주시네요 와따입니다. 상추에 밥, 제육볶음, 마늘, 쌈장 살~짝 찍고 한입 넣으면 세상이 내꺼 같은 느낌이 드네요 잠시나마 헹복했었습니다. ㅋㅋㅋ

그리고 여기는 계란후라이를 직접 셀프로 먹을수 있게 가스렌지하고 냄비하고 날계란이 항상 준비되어 있습니다. 본김에 계란후라이 1개 직접 요리해봤습니다. 맛있게 요리했어요^^


입구 앞에 블로그 및 SNS 공유 이벤트하네요 다음에 오면
공유 이벤트 해야겠어요 ㅎㅎ

밖에보면 손 씻는곳이 있고 화장실은 해우소라고 있는데 남여공용이네요 참고하세요.

점심특선 시골밥상으로 7,900원의 이정도의 퀄리티이면 완전 대박 맛집 인듯합니다. 양도 많고 맛도 맛있고 아주 좋았습니다. 덕분에 오늘 오후는 보람차게 일해야겠군요 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