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정보

창원 맛집 봉곡동 봉곡시장 고기좋은집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한우 소고기 전문점 고기좋은집에 다녀 왔습니다.
봉곡시장 농협옆에 옆에 위치해있습니다.

가격표는 등심 16,000원 갈비살 18,000원으로 적당한 수준이네요 그럼 맛은 어떤지 먹어볼께요 ㅎㅎ

소고기초밥이네요 와사비와 소고기맛이 잘 어울렸습니다.^^

기본 상차림입니다. 오른쪽 밑에는 새우냉채라고하네요 저는 냉채 엄청좋아해요 맛있다 맛있다 ㅎㅎ

소고기에 소금 살짝 묻혀서 먹었어요 맛이 상당히 괜찮습니다.

미역국도 있었네요 기본으로 나옵니다.

상추에 소고기한점 올리고 쌈장 살짝묻히고 마늘과 새우 살짝 올려서 한입 꿀꺽~~~ 베리 굿♡♡♡

갈비살4인분입니다. 둘이 먹었는데 배불러요 ㅎㅎ

소고기집에는 육회죠 저는 육회 좋아 아주 좋아 ♡♡♡
사랑해 육회야~~~ 육회맛 좋았습니다.

 맛있게 먹고 갑니다. 봉곡시장에서 고기 소고기 먹고 싶으신분들은 한번 가보셔도 되겠습니다.^^
그런데말입니다. 사장님 고기좋은집 검색이 안됩니다. 어떻게 찾아갑니까? ㅋㅋ
봉곡시장내 경남은행 농협이있습니다. 농협 옆에있어요 가실분들 참고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