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정보

창원 뷔페 그랜드머큐어 앰배서더(풀만) 지하3층 퍼스트하우스

728x90
반응형

오늘은 창원의 분위기 있는 뷔페 창원 그랜드머큐어 앰버서드(구, 풀만호텔)지하3층 퍼스트하우스를 소개합니다. 돌잔치 또는 각종 모임 행사에 적합한 뷔페인듯합니다.

밖에 입구에서 찍은 그랜드머큐어 앰버서드의 모습입니다.

아는 동생 돌잔치때문에 오게 되었어요 분위기 있죠? ㅎㅎ

커피머신이 있는 곳이네요...

코로나19로 뷔페입장하실때 필히 마스크 착용을 하셔야합니다.

맛있게 음식 고르고 있는 모녀의 모습이네요 ㅎㅎ

이것 저것 먹을께 많습니다. 여느 뷔페와 다를게 없지만 깔끔한면은 좋은것 같습니다. 분위기있는 뷔페를 원하실때 한번 방문하시는것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