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정보

김해낙동강레일파크 놀러간날

728x90
반응형


경남 가족나들이 좋은곳으로 가보았습니다. 창원에서 약 40~50분 정도 걸리는 김해낙동강레일파크입니다.

와인동굴과 레일바이크 두군데를 가볼거에요^^


레일바이크 철도에서 신의한수 귀수편 영화 촬영도 했었네요...

근처에 가야테마파크와 김해천문대도 있나보네요 여기는 다음에 가볼께요^^

와인동굴 먼저 가볼거에요 고고 여기저기 이쁘고 아기자기하네요...

와인동굴 아주 좋았어요 시간때우기 좋아요 와인동굴에서 가족들과 함께 즐거운 추억을 가지는 시간을 보내시면 좋겠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