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정보

거제 벨버디어 여름에 가다.

728x90
반응형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친구식구와 거제 벨버디어를 오게 되었어요^^ 와이프와 아이들은 먼저 출발하고 친구와 나는 회사마치고 따로 출발했지요 도착하니 8시쯤 된것 같아아요 창원에서 50분? 엄청 빠름 ^^

오자마자 찍은 야경이네요

아침에 일어나서 찍은 주변 경치가 너무 너무이쁘다^^

GS편의점이 있어서 따로 먹을거 안사와도 될것 같아요 전자레인지 엄청많음 ㅋㅋ

오션뷰입니다. 캬 풍경좋다~~



야외수영장도 가고 마음껏 재미있게 놀았습니다. 둘째날 저녁에는 횟집도 가고 키즈카페도 가고 잼있었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