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정보

창원 편안하게 간단하게 맥주와 함께 텍사스 홀덤 창원 포커 펍(창원 상남동 월드클래스 홀덤클럽 - 트리플세븐)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상남동에 카드게임을 편안하고 즐겁게 즐길수 있는 텍사스 홀덤 포커 펍을 갔다왔어요 1차는 술먹고 2차로 술도깨고 맥주도 한잔할겸 찾다보니까 회사 동료가 카드도치고 술도 마실수 있는곳이 있다하여 일단 찾아가봤습니다. 가서 보니까 최근 유행하는 미국 텍사스 홀덤아라는 카드게임이라는데 우리가 알고 있는 세븐포커는 아니고 룰이 달라요 자세한 룰은 다음에...저도 잘몰라요 ㅜㅜ
일단 남자라면 올인 아닙니까? TV에서 한번이상을 봤을 테이블이 쫙~~~ 캬 분위기 좋고... 맥주한병시키면 포커칩 15,0000칩을 줍니다. 게임방식은 사장님 직원분들이 잘 가르쳐줍니다. 하지만 포커를 아예모르시는분들은 오지마세요 심심해요 ㅋㅋㅋㅋㅋ 장기판도 있어요 장기할수 있는분은 오셔요 ㅍㅎㅎ
암튼 요좀은 술한잔먹고 편안하게 술안취하면서 즐길수 있는 곳을 소개시켜드립니다.
텍사스홀덤은 스포츠경기로도 유명합니다. 도박이 아닙니다. 즐겁게 지내실분 또는 한번 색다른 경험을 하실분은 한번은 방문해서 맥주한잔마시면서 경험해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사장님 직원분들 완전 친절합니다. 저도 오늘 몰라서 엄청 물어봤는데 짜증한번 안내시더라고요 ㅋㅋㅋ
그런데도 아직도 정확히 룰은 모르겠어요 ㅋㅋ
게임에서 이기면 혜택도 있어요 제가 운이 좋아서 오늘 이겼는데 쿠폰3장을 줬습니다. 이3장의 의미가 맥주1병과 홀덤을 할수있는 기본 칩을 준다고 알고있는데 정확한것은 다음에 제가 한번더 가보고 다시 알려드리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