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

재테크 최고 금리 11% 우리은행 데일리워킹적금 가입하고 같이 돈 벌어요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쁘리스탈요입니다.
오늘은 우연히 스마트폰을 보다가 알게된 우리은행 데일리워킹적금 입니다. 무려 최대 11%를 이자를 준다고 하네요 히히

그래서 바로 가입을 하였습니다. 재테크 원하시는분들을 위해 이글을 공유 드립니다.

기간은 6개월이고요 일 최대 1만원입니다.

1. 우선 우리은행 적금의 데일리워킹적금을 클릭합니다.


2. 데일리워킹적금 가입하기를 클릭합니다.


3. 금리조건은 기본1%에 매일 만보달성하면 10%추가 조건입니다.


4. 매일 적금할 금액을 입력한다. 저는 1만원 입력...


5. 만기해지방법을 선택합니다. 저는 만기 시 자동해지 선택했어요


6. 데일리워킹적금 가입 정보를 최종 확인을 합니다.


7. 최종 가입 완료를 합니다.


8. 가입하자마자 걸음수 체크가 되네요^^ 가입하실때 아침에 가입하세요 안그러면 첫날 만보 달성 안됩니다.


9. 만보를 달성하고 일일 10%이자 추가가 됩니다. 이미션은 매일매일 해야하는거니 하루 못했다고 좌절하시 마시고 꾸준히 운동하면서 재테크도 하시면 좋겠습니다. ^^

아래는 이틀 연속 성공한 나의 미션 달성 성공샷입니다.


오늘도 건강하고 즐겁고 멋진 하루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

728x90
반응형

'재테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찐 앱테크 모니모 소개하기  (5) 2023.1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