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정보

거제에서 해장국 맛있게 하는 청청현국밥에서 점심먹었어요

728x90
반응형

거제시 아주1로 2길에 있는 뼈다귀해장국이 맛았는데 청청현국밥집에서 점심을 먹었습니다.

가게 옆 하천가에 알록달록 우산이 이쁘게 있네요? 올해 예산이 남아서 공사를 하는건지? 코로나19 왠 공사를 하는지 모르겠네요 그래도 이쁘네요 ^^


가게 앞간판 모습입니다.


저는 뼈다귀해장국을 주문했습니다. 기본 반찬이 나왔네요 모자르면 언제든지 말씀하라 하시네요 왼쪽 위에부터 깍두기, 쌈장, 고추, 양파, 버섯, 김치, 열무김치? 요렇게 나옵니다.


드뎌 뼈다귀 해장국이 나왔습니다. 아주 맛깔나게 나왔네요
먹음직스럽습니다. 맛을 봐야겠죠?


오~~ 살코기 맛있어요 국물도 맛있고 베리굿~~
냠냠 허기진 배를 아주 푸짐하게 채웠습니다.


거제 해장국 맛집입니다. 크크 뼈다귀해장국 뚝딱 한그릇하고 무지개우산 구경하고 듬직한 점심을 보냈습니다. 거제 오실때 점심 드셔보세요 ^^


청청현국밥
경남 거제시 아주1로2길 45
http://naver.me/xfheb0aa

청청현국밥 : 네이버

방문자리뷰 42 · ★4.37 · 매일 09:00 - 23:00

m.place.naver.com

728x90
반응형